본문 바로가기

정보

핸드폰 소액결제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ㅎㅎ

오늘은 내가 소액결제를 얼마나했는지 알아볼수있는 홈페이지를 소개하려합니다.

평소처럼 스샷찍은걸로 보시는게 이해하시기 편할거라생각하고 말은 줄이겠습니다 ㅎㅎ

밑에 보시면 홈페이지 메인이네요 ㅎㅎ

 

메인이야 볼게없으니...

보시면 고객센터탭에 결제내역 조회라고있습니다.

살포시 눌러주십시다 클릭클릭클릭클릭클릭클릭!!!!

 

 

눌러 주시면 결제내역조회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ㅎㅎ

휴대폰소액결제 체크되어있으니 따로 안건드려 주셔도 되구요

휴대폰번호, 주민번호를 입력하신후

 인증번호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해주시고

자신이 언제결제한걸 볼건지 결제기간선택이있습니다.

저는 6월부터 볼수있길래 6~11월까지 보았습니다.

그러고 조회를 꾹눌러주세요

 

 

누르시면 컴퓨터 사양 인터넷속도에따라는 무슨 바로뜨더군요...

 

저는 타슈라는 대전 자전거 대여시스템을 통하여 소액결제를 이용했다는 기록이 나와있네요.

혹여나 소액결제 사기가 판치는데 이걸로 확인해볼수있을것같아요.

짧은 포스팅(?)이었지만 다들 유용한 정보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가장중요한 사이트주소는 밑에!

https://www.danalp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