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핸드폰 전체 회선 조회

명의도용도 확인할수있고 자신의 회선조회를 할수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합니다

말보다는 캡쳐로 보여드리는게 빠르겠네요 ㅎㅎ

 

 

위 화면이 메인 화면입니다! 왼쪽상단에 회원가입이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회원가입하신후에 공인인증서를 이용한 로그인을하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하시면 오른쪽위에 가입현황 조회를 눌러주세요!

 

 

그런후에 조회하기!!눌러주세요 클릭클릭

 

 

보시면 저는 4건이 가입되어 있네요 SK텔레콤1건 LGU+ 1건 CJ 헬로모바일 2건

방금전만해도 CJ 헬로모바일 3건이었는데 해지하자마자 바로 2건으로 변경되는군요

휴대폰 뿐만 아니라 보신바와같이 유선전화 인터넷전화 인터넷 와이브로 유선방송까지 다 확인할수 있네요 ㅎㅎ

맨아래에는 고객센터 번호들이 나열되어 있구요!

 

 

상세보기를 누르시면 이렇게 우측에 핸드폰번호와 통신사가 쭈르륵뜹니다.. 개인정보이므로 번호는 지웠지만 정말 좋은서비스인것같아요 ㅎㅎ

그리고 무료라는점!

저또한 LGU+문제가있어서 알아보게 된건데 다들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생각해볼수록...글쓴게 너무 허접하네요....

아참 제일 중요한 주소!

http://www.msafer.or.kr